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 열어

> 뉴스 > 기업체뉴스

SK오션플랜트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 열어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3-12-28 오후 03:02:19  | 수정 2023-12-28 오후 03:02:19  | 관련기사 건


- 2023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

- 7개 기업포상금 9,000만원


SK오션플랜트 2023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 단체 기념촬영 1-1.jpg

 

건강한 상생협력 동반자 관계 조성에 힘쓰고 있는 SK오션플랜트가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열었다.

 

SK오션플랜트는 282023년 한해 함께 땀 흘려 일한 협력사 임직원에게 감사하는 뜻을 전하고, 올해 협력사 평가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2023 사내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시상식은 SK오션플랜트 사업 동반자인 사내 협력사 가운데 가장 우수한 기업을 뽑아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시상에 앞서 지난 1년 동안 경영과 생산, 품질, 안전관리 능력과 같은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우수 협력사 7곳을 뽑았다. 하반기 2차례에 걸쳐 평가했는데, 공정투명성을 더하기 위해 평가기준을 개정하는 한편 평가항목마다 관련부서가 참여해 점수를 매겼다.

 

평가결과 포상은 최우수 기업 3,000만원부터 특별공로상 500만원까지 모두 포상금만 9,000만원이 수여됐다. 포상금은 노무비닷컴으로 전달되고, 포상금의 50%는 협력사 임직원들께 지급되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이번 평가에서 다소 아쉬운 성적을 받은 기업들을 대상으로는 계속 관심을 두고 지켜보면서 관리자 교육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현주 혁신 대표는 우리 회사 구성원들이 그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는데, 좋은 결과로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이번 최우수상 수상은 우리 혁신에게 큰 동기부여가 됐다.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신뢰받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올 한해 우리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신 모든 사업동반자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상생협력 동반관계를 실현하기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어촌뉴딜300 사업은 끝이 아닌 시작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