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이번 주말도 풍성한 체육대회 열린다

> 뉴스 > 관광문화뉴스

고성군, 이번 주말도 풍성한 체육대회 열린다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12-04 오후 05:47:00  | 수정 2019-12-04 오후 05:47:00  | 관련기사 건


- 6~8일 전국소년체전 복싱 선발전

- 7~8일 경남컵 생활체육 복싱대회, 고룡이배 경남오픈 탁구대회


고성군, 이번 주말 복싱과 탁구대회 개최(1).jpg

 

이번 주말 고성군실내체육관과, 국민체육센터에서는 전국소년체전 복싱선발전과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 경남오픈 탁구대회가 열린다.


경남복싱협회(회장 정은상)가 주관하고 고성군복싱협회(회장 이철원)가 주최하는 제49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복싱 경남대표 1차 선발전 과 제1회 경남컵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는 126일부터 8일까지 고성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내년에 열리는 제49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복싱종목 경남대표를 뽑는 이번 1차 선발전은 스몰급부터 미들급까지 13개 체급, 도내 남자 중등부 20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해 소년체전 출전권을 위해 그동안 쌓은 기량을 펼치게 된다.

 

전국소년체전 복싱 경남대표 최종선발은 내년도 2차 선발전과 최종 선발전에서 결정된다.

 

, 복싱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이번에 처음으로 열리는 제1회 경남컵 전국생활체육 복싱대회는 127일부터 8일부터 순수 생활체육 복싱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다.

 

남자부는 7개부(꿈나무, 재능부, 영재부, 국자감부, 성균관부, 재상부, 대왕부), 여자부는 5개부(큐티부, 주얼리부, 프리티부, 원더부, 퀀즈부)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게 된다.

 

고성군탁구협회(회장 이한용)가 주최주관하는 제3회 고성고룡이배 경남오픈 탁구대회는 도내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127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경기 방식은 단체전은 남자부 1~3, 여자부 1~3부로 나누어 토너먼트로 방식으로, 개인단식은 남자부(특선수부, 선수부, 1, 1~7), 여자부(1, 1~6)로 나누어 예선리그와 결선토너먼트 방식으로 도내 탁구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복싱, 탁구대회로 복싱, 탁구인의 저변을 넓히고 고성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두현 군수는 이번 대회로 동호인 사이 친목과 우의를 다지고,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동계전지훈련을 끌어들이는데도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북미 대화의 모색, 평화의 기회로 삼으려면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