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뉴스

실시간 빠른 뉴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하루가 지난 기사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사는 향후 100년간 항상 다시 볼 수 있어 자료의 영구성까지 보장합니다. 이제부터 행사 등 중요한 것은 인터넷뉴스에 취재를 요청하십시오.

02

인터넷
생활정보

구인, 부동산, 차량매매, 구직등록, 아르바이트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네티즌이 직접 인터넷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등 관련업체에서 생활정보창을 직접 활용을 필요시 협약과 동시에 가능합니다.

03

인터넷
홍보 및 광고

인터넷비즈니스 80% 시대의 도래와 함께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원하는 홍보 및 광고를 타켓으로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인터넷홍보는 매년 4배속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사업 성공열쇠는 인터넷홍보에 따라 결정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배너광고, 팝업창광고, 뉴스광고 등)

04

인터넷
전문가 상담

인터넷을 통한 전문가 무료법률상담 등은 귀하의 명예를 지키면서 궁금한 점을 가장 상세하게 귀하의 집에서 인터넷으로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부족하다면 추가적인 상담 등이 열려있습니다.

05

인터넷
비즈니스

생산된 제품 또는 쇼핑몰 등의 제품판매의 가장 큰 관건은 홍보입니다. 인터넷비즈니스를 원한다면 전국의 60여개 지역 뉴스사와 함께 비즈니스를 한다면 그 효과는 TV를 비롯한 신문과 분명한 차별화가 가능합니다. 인터넷홍보 - 주문 - 배달 지금 주문이 들어오면 내일 배달이 됩니다.

06

지방자체단체 홍보

지금까지는 지방자치단체의 문화행사와 기타 이벤트 행사 홍보를 신문 지면을 이용하였으나 그 효과는 상징적인 의미 뿐 입니다. 이제 인터넷으로 자치단체의 각종 행사를 전국의 60개사와 함께 한다면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07

영상물 제작 및 편집

실시간 각종 단체나 행사의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CD로 만들어 제공은 가능합니다. 물론 뉴스로 나가는 것은 기본이며, 이러한 자료가 100년간 보관되며 기술적 지원도 항상 가능합니다.

08

홈페이지 제작, 관리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홈 쇼핑몰, 기업체, 단체 홈페이지 등 지속적인 관리부터 체계적인 기획까지 만족할 만한 홈페이지 제작을 통하여 활성화된 홈페이지 운영까지 책임지고 지도, 관리하여 드립니다.

09

인터넷
비즈니스 협약

지역의 대표적인 유명가게는 인터넷뉴스사가 직접 홍보를 대행하여 인터넷비즈니스를 도와 드립니다. (음식점, 생활용품점, 가전제품, 학원, 택배업 등)

10

각종 행사 후원

사회봉사단체와 함께 후원사업을 통하여 지역민들을 위한 각종 공연 및 행사를 주관, 후원하여 기획에서 홍보까지 지원하여 드립니다.

11

이미지 홍보

기업체의 이미지 홍보는 물론 시민, 단체, 지방자치단체의 이미지 홍보를 전국의 인터넷뉴스사와 함께 홍보를 하므로 그 효과는 일반 신문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12

정치인 홍보사업

대통령선거, 광역단체장선거, 지방자치단체장선거, 지방의원선거, 각종 금융단체장 선거 등에 법적으로 인터넷언론사는 홍보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넷심을 잡기 위한 각종 후보자 홍보를 기획부터 당선까지 도와 드립니다.

13

기사판매, 제공

종이신문사에서 필요시 기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기사료는 연합통신, 로이터통신 등과 차별화를 두어 지역민을 위한 신문사업은 협약체결과 동시에 실비 또는 무상으로 기사를 이용하도록 도와 드립니다.

14

홍보물 제작

개업, 기업체소개, 행사카다로그, 의정보고서, 각종홍보물을 기획하여 귀하가 원하는 이상의 홍보물을 제작하여 드립니다.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방소멸대응기금’ 슬기로운 활용이 필요하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