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앤디 최민석 대표이사가 10월 24일`` 하일면 경로당에 무선청소기 27대(1``0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디케이엔디는 2000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대표이사인 최민석 씨 고향인 고성군에 꾸준히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오고 있는데`` 최근 3년 동안(2022년`` 2023년`` 2024년) 해마다 1``000만 원씩 성금을 맡기며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향심을 보여주고 있다.
최민석 대표이사는 “고향 어르신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고성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성군의회 최을석 의장 친동생으로 알려진 최민석 대표이사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첫해인 2023년`` 고성군 제1호 고향사랑기부자가 돼`` 지난 8월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한다는 뜻으로 고성군에 기부금을 전달했는데`` 이 공로를 인정받아 고성군이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으며 고성인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재경고성향우회 회원들 사이 화합과 단결에도 중요한 구실을 하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해마다 고향을 잊지 않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최민석 대표이사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기증해주신 무선청소기는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 쾌적한 환경에 지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