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차 경남지구JC특우회 우정의날 행사 성료

> 뉴스 > 영상뉴스

제27차 경남지구JC특우회 우정의날 행사 성료

내고향TV고성방송  | 입력 2015-11-11 오후 01:07:16  | 수정 2015-11-11 오후 01:07:16  | 관련기사 2건

 


* 이 기사는 olleh-TV Ch.789 고성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27차 경남지구JC특우회 우정의날 행사가 정운범 한국JC특우회 중앙회장을 비롯한 경남지구 JC특우회 회장단과 상임위원장, 임원들과 역대회장과 전국의 특우회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고성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날 제27차 경남지구JC특우회 우정의날 행사에는 최평호 고성군수와 황보길 부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이 참석해 이날을 축하했다.

 

행사를 주관한 고성JC특우회에서는 최덕환 대회장을 필두로 현특우회장인 류정열 집행위원장의 지휘 아래 성공적 행사 개최를 위한 준비위원회가 꾸려지고 회원들은 하나같이 협력하고 준비해 행사에 차질 없이 치러내 각지에서 온 특우회원들로부터 아낌없는 칭찬을 받았다.

 

1.jpg


9.jpg

 

류정열 고성JC특우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인심좋고 인재많은 고성을 찾아준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백악기 공룡의 고장 고성에서 펼쳐지는 2016공룡엑스포도 반드시 방문해 달라고 당부하는 등 준비가 다소 소홀했어도 JC의 끈끈한 우정으로 헤아려주기를 당부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JC특우회 최덕환 지구회장은 대회사에서 지난시절 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이라는 깃발아래 활동했던 우리들이 이제는 연륜에 맞는 성숙된 면모를 갖추고 JC이념을 구현해나가자고 말하고, 후배는 선배를 선배는 후배를 존경하는 하루를 보내자고 말했다.

 

7.jpg


12.jpg

 

이밖에 정운범 한국JC특우회 중앙회장의 격려사와 최평호 고성군수의 축사, 황보길 부의장의 축사가 이어지고, JC특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러 회원들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 등이 수여됐다.

 

공식행사를 마친 참석자들은 고성JC특우회에서 마련한 음식과 다과를 들며 여흥의 시간을 갖는 등 JC특우회원들간 우정을 확인하는 하루를 보냈다.


8.jpg


3.jpg



* 이 기사는 내고향TV 고성방송 "지역소식" 메뉴 "주간소식"에서 방영됩니다.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jpg


내고향TV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