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4호 아너소사이어티 삼강엠앤티 송무석 대표

> 뉴스 > 인사&동정

고성 4호 아너소사이어티 삼강엠앤티 송무석 대표

박경현 기자  | 입력 2017-01-16 오후 04:58:23  | 수정 2017-01-16 오후 04:58:23  | 관련기사 건

동영상뉴스 바로보기      http://gbs789.com/view.php?seq=672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네 번째 고성회원이 탄생해 삼강엠앤티 송무석 대표가 네 번째 주인공이 됐습니다.

 

13일 오전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는 최평호 고성군수와 역대 고성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이 모여 삼강엠앤티 송무석 대표의 고성 4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갖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나서기로 한 송무석 대표를 축하하고 격려했습니다.

 

고성 아너소사이어티 4번째 주인공 탄생 (왼쪽 한철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왼쪽에서 두번째 고성 아너소사이어티 3호 정순성 씨, .JPG

 

사회지도자들이 나눔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에 발 벗고 나서는 1억 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는 전국적으로 1445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송무석대표는 경남으로서는 92번 째, 고성군에서는 4번 째 회원이 됐습니다.

 

경남사회복지 공동모금회 한철수 회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으로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 하겠다고 다짐하며 가입 서명하는 송 대표를 격려하며 인증패를 전달했습니다.

 

송무석 대표는 사랑의열매 공동모금회와 삼강앰엔티 직원들이 전하는 축하메시지 영상을 시청하며 사회지도자로서 나눔의 모범을 보이는 모습에 많은 격려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송 대표는 고성에서 회사의 터전과 바다를 내어줘 사업을 잘 해나갈 수 있어 고성회원 이름으로 가입하게 돼 기쁘다사업을 더욱 키워 고성군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고성 아너소사이어티 4번째 주인공 탄생 (왼쪽 한철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가운데 송무석 대표, 오른쪽 최평호 고성군수).JPG

 

송무석 대표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기부를 실천해오며, 특히 지난해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공룡엑스포를 즐길 수 있도록 1000만원 상당의 엑스포 티켓을 기부하기도 했으며, 불의의 화재로 학업을 포기해야하는 동해면 법동마을 자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개인 기부의 활성화와 성숙한 기부문화의 확산으로 사회공동체의 안정적 발전을 꾀하는데 목적을 둔 아너소사이어티는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을 납부하기로 하고 약정한 개인 기부자가 그 회원이 되며 고성군은 지난해 3월 아너소사이어티 1호 회원으로 김오현 고성레미콘 회장이, 52호 회원으로 김형수 씨가, 123호 회원으로 정순성 씨가 가입한 바 있습니다.



박경현 기자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